본문바로가기서브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 이용안내
  • 찾아오시는길
  • 주차안내
  • 면회안내
  • 전화번호안내
  • 층별배치도
  • 진료비 무인수납기
  • 주차요금 무인정산기
  • 진료비 후수납 서비스
  • 편의시설안내
  • 편의시설안내
  • 장례식장
  • 진료과/센터
  • 진료과
  • 클리닉
  • 특성화센터
  • 전문센터
  • 암센터
  • 의료진
  • 로봇수술
  • IRB
  • 지원부서
  • 예약/조회
  • 처음진료 간편예약
  • 온라인 진료예약
  • 진료협력센터 초진예약
  • 종합검진예약
  • 일반검진예약
  • 예약조회
  • 진료안내
  • 외래진료
  • 입.퇴원
  • 응급진료
  • 진료의뢰서
  • 가정간호
  • 신체검사
  • 증명서발급안내
  • 황열예방접종 안내
  • 콜레라예방접종 안내
  • 비급여항목안내
  • 호스피스완화의료
  • 건강정보
  • 건강강좌
  • 건강칼럼
  • 건강교실
  • 약품검색
  • 병원소개
  • 병원장인사말
  • 미션·비젼
  • 다정·긍정·열정
  • 역대병원장
  • 병원현황
  • 병원홍보
  • 병원소식
  • 발전후원회
  • 사회공헌
  • 고객서비스
  • 칭찬합시다
  • 고객의소리
  • 협력 병·의원 현황

전체메뉴보기

중앙대학교병원

처음오시는 분 간편예약

  • 이용안내
    • 찾아오시는길
    • 주차안내
    • 면회안내
    • 전화번호안내
    • 층별배치도
    • 진료비수납기
    • 주차요금 무인정산기
    • 진료비 후수납 서비스
    • 편의시설안내
    • 강의실 대관 안내
    • 장례식장
  • 진료과/센터
    • 진료과
    • 클리닉
    • 특성화센터
    • 전문센터
    • 암센터
    • 의료진
    • 로봇수술
    • IRB
    • 지원부서
  • 예약/조회
    • 처음진료 간편예약
    • 온라인 진료예약
    • 진료협력센터 초진예약
    • 종합검진예약
    • 일반검진예약
    • 예약조회
  • 진료안내
    • 외래진료
    • 입.퇴원
    • 응급진료
    • 진료의뢰서
    • 가정간호
    • 신체검사
    • 증명서 발급안내
    • 황열예방접종 안내
    • 콜레라예방접종 안내
    • 비급여항목안내
    • 호스피스 완화의료
  • 건강정보
    • 건강강좌
    • 건강칼럼
    • 건강교실
    • 약품검색
  • 병원소개
    • 병원장 인사말
    • 미션 · 비젼
    • 다정·긍정·열정
    • 역대병원장
    • 병원현황
    • 병원홍보
    • 병원소식
    • 발전후원회
    • 사회공헌
  • 고객서비스
    • 칭찬합시다
    • 고객의소리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사이트맵

고객서비스

진료과선택


  • 인쇄
  • 글자크기확대 글자크기축소

칭찬합시다

상세내용
제목

다정관(3층 건강검진센터) 홍승진, 이정미 간호사님 정말 진짜로 칭찬합니다.

작성자 조한민 등록일 2018.07.06
정기적으로 회사 건강검진 받으러 매년 방문하기 때문에 계신분들이 항상 친절하고
언제나 상냥하시다는 것은 익히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 해는 유난히 눈에 띄시는, 그래서 더 빛나시는 두 분이 계셔서 칭찬 글을 올 려 드립니다.
물론, 제가 칭찬을 해 드릴 위치도 아니고, 글을 올린다고 하여 그 분들이 크게 상을 받으실지도
미지수지만 그래도 지난주 검진 받으면서 느낀 저만의 큰 행복을 이렇게라도 알려 드려야 할 거
같아 글을 씁니다.
홍승진님, 안내부터 이동시 끝까지 같이 움직이면서 저의 뒷모습을 보고 나서야 본인의 자리로
다시 돌아가는 모습을 보며 정말 감사하고 고맙게 느꼈습니다.
"고객님이 당연히 더 배 고프시고 힘드시죠. 병원에서 알려드린 사전 안내에 따라 식사도 못하시고
 아침부터 여기 오셔서 이렇게 차례를 기다리시는게 얼마나 힘드시겠습니까?
 저는 괜찮습니다. 이렇게 저희 안내에 잘 따라 주시니 오희려 제가 고객님께 죄송하고 미안하고
 그렇습니다. 잘 끝나고 식사 맛나게 하시고 돌아가 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제가 "아침부터 식사도 못하고 고객들 맞이할려니 힘드시죠" 이렇게 간단한 질문에 답변주신
홍승진님 말이었습니다....(감동이죠?,,,^^;;)
여기에 정점을 찍으신분,,,,바로 이정미님,,,
3층 초음파와 내시경실 사이의 자리에서 마주칠때마나
"(일단, 웃음) 안녕하세요...뭐 도와드릴까요? (또 웃음)" 항상 눈 마주치며,
웃어주시고,,,인사해 주시고,,,와이프가 늦어져서 밖에 바람쐬러 나갔다 들어왔더니
"갔다오셨어요? (또 웃음) 도와드릴일 있으면 말씀하셔요(또 웃음)"
제가 보기엔 중대 홈페이지 이분 웃음띈 얼굴을 표지로 넣으면 아마도 더 고객들이
믿고 찾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마지막 나올때  이름이 어떻게되요? 저의 물음에,,,,또 웃으시면서
"저는 이정미 간호사 입니다. 언제든 도움이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 안녕히 가십시요"
정말 또박또박 하면서도 마지막 제가 문을 나갈때까지 저희 부부를 바라봐주며
양쪽문이 닫힐때 그 작은 사이로 보이는 내내 끝까지 저보고 웃어주시던 그 모습...

이정미, 홍승진님, 두 분이 있기에 나와서 보니 안그래도 큰 병원이 더 커 보이더군요...^^
이런 결정이 당연하겠지만,,,,전 내년에도 물론, 중대병원으로 올 겁니다.
그리고, 내년이 아니더라도 거기를 지나치게 되면 꼬옥 들러서 케익이라도
드릴꺼예요...^^;;

드리고 싶은말 드려 저도 기분이 좋네요...항상 건승하시고 웃음이 가득한
병원 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등록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답글 수정 삭제 목록